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L건설, 자율준수 문화 위한 ‘컴플라이언스 데이’ 개최
자율준수 담당자 지정·우수현장 포상

지난달 28일 서울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23년 DL건설 컴플라이언스 데이’ 행사 후 곽수윤 DL건설 대표이사(앞줄 가운데)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DL건설]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DL건설은 지난달 28일 서울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23년 DL건설 컴플라이언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곽수윤 DL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55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CP)’을 주제로 ▷유관부서별 자율준수 담당자 임명 ▷자율준수 우수현장 포상 ▷자율준수 선서 ▷공정거래 관련 교육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정직과 신뢰’라는 창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내 자율준수 문화 정착을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앞서 DL건설은 대표이사 직속으로 준법경영실을 편제해 독립성을 부여하는 한편, 팀 내 파트 단위로 운영하던 컴플라이언스 조직을 팀으로 승격한 바 있다.

이외에도 지난 2021년 ‘ISO 37001’ 인증을 획득을 시작으로 ▷최고경영진의 자율준수 의지 표명 ▷자율준수 관리자 임명 ▷관련 사내 교육 프로그램 운영 ▷공정거래 편람 제작 및 배포 ▷관련 규정 및 지침 개정·시행 ▷자율 점검활동 확대 등을 전개하고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자율준수 활동을 전개하며 공정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k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