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로화 강세’에 인터파크쇼핑 “온라인 명품 판매액 263%↑”
[인터파크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유로화의 원화 대비 환율이 강세를 유지하자 온라인 명품 쇼핑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인터파크쇼핑은 올해 상반기 명품 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63%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해외여행이 다시 자유로워졌지만 유로화 환율의 고공행진이 지속되면서 유럽 현지 쇼핑에서도 가격에 대한 이익을 크게 체감하기 힘들어졌다"며 "편리한 온라인 명품 쇼핑에 눈길을 돌리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쇼핑은 다음달 3일까지 '출국 전 명품' 기획전을 운영한다. 미우미우를 비롯해 프라다·구찌·마르니·메종 마르지엘라 등 72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 1645종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쇼핑할 수 있다.

브랜드별로 최대 31% 세일을 진행하고 기획전 페이지에서 3·5·13%의 추가 할인쿠폰 3종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터파크투어 패키지여행과 협업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3일까지 기획전에 소개된 인터파크투어의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총 50팀을 추첨해 출국하는 날에 맞춰 공항에 위치한 인터파크투어 부스에서 아페쎄 인디고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