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 단독 할인
[화해 제공]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거 남녀 모두에게 인기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레드 블레미쉬’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3종을 최대 53%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레드 블레미쉬 신제품 3종은 ‘시카 클렌징 폼(120ml)’,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 컷 로션(150ml)’,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21g)’으로 구성됐다.

화해는 매달 뷰티MD가 추천하는 대표 상품을 모아 볼 수 있는 ‘화해's 초이스’ 코너를 통해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과 신제품 3종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레드 블레미쉬 시카 클렌징 폼은 프랑스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은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Reef-Safe) 제품으로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뷰티에 진심인 사용자들이 모여있는 화해 앱에서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해는 이번 신제품 단독 할인 외에도, 오는 16일까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25% 할인하는 브랜드 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레드 브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국민 선크림으로 불리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등등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화해는 행사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도 지급한다.

버드뷰 공인영 커머스사업 팀장은 “화해 사용자들은 개인 피부에 맞는 성분, 제품 리뷰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능동적인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품질에 자신있는 중소 브랜드사의 신제품 입점이나 제휴문의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 입점 브랜드사들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인지도를 확대하고, 소비자들은 우수한 브랜드의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화해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