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백종원, 5일만에 나폴리 접수…저녁 매출 231만원 달성
백종원 대표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 전날 저녁 매출이 공개됐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는 새로운 메뉴 ‘따로국밥’을 출시, 테이블 회전율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감 후 저녁 매출이 공개됐다. 총 55인분을 팔았고, 총매출은 1632유로로 한화 약 231만원이었다. 이를 들은 직원들은 환호하며 기뻐했다.

이장우는 “내가 모로코에서 입었던 흰 티를 다 버렸다. 근데 형님이 세탁기에 (그걸 돌렸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백종원은 아까워서 참지 못하고 세탁기에 돌려서 입었다고. 백종원은 “장우가 준 거라고 자랑하고 다녀야지”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매출 현황표가 공개됐고, 최고 매출액은 찍었지만 순위는 2등으로 떨어졌다. 회전율이 높지 않아 매출액이 늘지 않는다는 문제점에 대해 백종원은 며칠째 고민했다. 백종원은 “단일 메뉴로 회전율을 높이는 수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과거 잘되는 식당 쓰레기통을 뒤지기도 했다고. 이어 백종원은 “그래서 나는 쓰레기통에 막 이상한 거 넣기도 했다. 된장국집인데 막 랍스터 뼈 있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반집은 회전율을 극복하기 위해 국밥을 준비했고, 입구에는 대기라인을 만들었다. 엄청난 웨이팅에 백종원은 “대박이네 몇 명이야?”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가게가 오픈됐고, 백종원은 “오늘은 회전이야”라며 빠른 스피드를 강조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