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25, ‘행운약과’ 선보여…첫 상품 도넛·컵케이크 출시
GS25가 다음달 1일 약과도넛과 약과컵케이크를 출시한다. 모델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GS25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GS25는 다음달 1일 약과도넛과 약과컵케이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자체 약과 브랜드인 ‘행운약과’ 시리즈의 첫 상품이다.

약과도넛은 시나몬 가루 등을 넣은 특제 도넛에 잘게 자른 약과를 얹은 제품이다. 꾸덕꾸덕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겉면에 조청을 입혔다. 약과컵케이크는 미니꿀약과, 시나몬 크림, 캐러멜 케이크 시트, 유자잼을 쌓아 만든 상품이다. 미니꿀약과 두 개를 통째로 얹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GS25 전문 MD 등으로 구성된 ‘약과 연구소’ 조직과 20대 직원들로 구성된 ‘MD서포터즈’가 함께 개발했다.

GS25는 연말까지 행운약과 상품을 20종 이상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약과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등 식품 전체로 확장할 예정이다.

전용성 GS25 카운터FF팀 MD는 “약과 열풍 속 자체 약과 브랜드인 행운약과의 첫 상품으로 선보이는 약과도넛, 약과컵케이크 2종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약과 상품에 대한 다양한 논의와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기대를 훌쩍 뛰어넘는 약과 상품 출시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