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24, ‘나이트 크로우’ 협업 먹거리 출시…게임 아이템 쿠폰 증정
이마트24가 MMORPG 게임 ‘나이트 크로우’와 협업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24는 위메이드의 MMORPG 게임 ‘나이트 크로우’와 협업한 먹거리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모든 구매자에게 게임 아이템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밤까마귀 길드’의 ▷치즈불고기버거 ▷블랙페퍼와규버거 ▷매콤제육김밥 ▷제육&치즈불고기김밥 ▷일품한식반상 도시락 ▷매콤닭갈비&돈까스 도시락 ▷푸짐한 제육&불고기 도시락 ▷속초식 닭강정, 총 8종이다.

게임 아이템을 받으려면 제품을 하나 이상 구매한 뒤 상품에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쿠폰번호를 확인하면 된다. 게임 내 쿠폰 입력란에 번호를 입력하면 ‘빛나는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자’, ‘파수/필승의 영약’, ‘검은 깃털 패키지I’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6월 2~30일 이마트24 유튜브 채널에서 ‘나이트 크로우 이벤트’ 영상을 보고 영상 속 QR코드를 통해 응모한 고객에게 구글플레이카드 3만원, 이마트24 모바일권 5000원·1000원(1000명 추첨) 등을 증정한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차별화 전략으로 존재감을 높이고 있는 이마트24와 글로벌 게임사인 위메이드가 시너지를 발휘해 관련 상품 또한 인기 상품의 반열에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의 범주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상품과 이색적인 서비스로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