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건설, 임직원 강연 콘텐츠 ‘스탠더스(Stand Us)’ 제작
직원 간 ‘세대공감 형성’ 위해 기획된 콘텐츠 4편
[롯데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롯데건설이 MZ세대 직원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강연 형식 콘텐츠로 선보이는 ‘스탠더스(Stand Us)’ 4편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직원 간 ‘세대공감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사원 3명과 책임 1명이 출연해 ▷요즘 트렌드는 셀프 브랜딩 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움 보다는 설레임으로 받아 들이기 ▷다양한 경험, 다양한 직무, 다양한 직원 ▷새로운 사람, 새로운 활동을 통해 내가 얻는 것들을 주제로 각 10분간 특별한 경험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2일 롯데건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티저 영상을 오픈했으며, 오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총 4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한 직원은 “촬영 현장에서 강연하고 발표를 들으면서 직원들의 다양한 생각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돼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서로의 업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wsh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