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JW메리어트 제주 상륙 50일, 2박 200만원↑ 럭셔리패키지 눈길
자연 힐링 스파 패키지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지난 3월 28일 제주 서귀포에 개관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JW메리어트 제주
바다 위의 바다, JW메리어트 제주

스파 패키지는 빌 벤슬리가 디자인 한 안락한 객실에서의 2박과 함께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JW메리어트 제주 내 위치한 스파 바이 JW(Spa by JW)에서의 건식 바디 트리트먼트 60분이 포함돼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한다.

JW메리어트 제주 힐링 스파 패키지
JW메리어트 제주 보양 미식
JW메리어트 제주, 바다와 섬이 보이는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 즐기는 조식, 여유로운 다이닝을 위한 ‘제주 브런치 로얄’,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 야외 및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을 포함한다.

스파 바이 JW에서 경험하는 건식 60분 바디 트리트먼트는 지압점을 부드럽게 자극해 에너지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든다고 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일랜드 키친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제주 브런치 로얄’을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웰컴 샴페인을 시작으로 프렌치 캐비아, 제주의 주상절리를 결결이 새긴 브레드 바스켓, 메인 메뉴, 뷔페 등이 포함됐다.

푸른 바다와 짙은 수림을 에두른 ‘RE FRESH’ 야외수영장에서는 자연에 누워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은 2개로 구성됐다. 범섬을 조망할 수 있는 메인 풀은 수심 1.2m, 수온 30~32℃로 쾌적하게 유영할 수 있고, 스톤과 선베드가 놓인 서브 풀에서는 휴식을 취하기 좋다.

내부수영장에는 4개의 풀을 비롯해 습식과 건식 사우나, 키즈 놀이터 등이 마련돼 있다.

JW메리어트 제주 보양식
JW메리어트 제주 전경과 바다

웰빙에 기반한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키즈용, 가족용, 성인용으로 다채롭게 꾸렸다. 자연 재료를 활용한 키즈용 체험 ‘RE CONNECT TO NATURE’, 서로를 연결해 함께하는 즐거움을 되찾아 주는 가족형 액티비티 ‘RE CONNECT TOGETHER’, 자연에 기대어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RE CONNECT TO YOURSELF’ 등이 있다고 한다.

JW 메리어트 제주의 스파 패키지는 최소 숙박 기간 2박 상품이며, 투숙 인원은 2인 기준이다. 2023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메리어트 본보이 앱, JW 메리어트 제주 공식 웹 사이트,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요금은 200만원부터다.

JW메리어트 제주 객실 부속 응접실

16일로 오픈한지 꼭 50일이 되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스파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JW 메리어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첫 번째 리조트이다.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Be Mindful & Present’, ‘Be Nourished’, ‘Be Together’에 뿌리를 두고, 고객이 모든 순간 자신의 몸과 마음, 영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주로 빚어낸 안식처를 선사한다고 호텔측은 밝혔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