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월급통장 금리가 최고 3.5%”…SC제일은행, ‘SC제일 내월급통장’ 출시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 인근에서 진행된 내월급통장 출시 기념 응원 커피차 이벤트에서 SC제일은행 직원들이 직장인들에게 커피를 나눠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C제일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SC제일은행은 급여이체 등 거래 실적과 연계해 최고 3.5%까지 금리를 제공하고 각종 수수료도 면제해주는 ‘SC제일내월급통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내월급통장은 급여를 받는 직장인에게 특화된 자유 입출금통장으로 기본금리 1.0%에 부수거래 조건 달성에 따라 우대금리를 최고 2.5%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은행 첫 거래 고객에 신규일로부터 1년간 0.5%포인트(p) ▷급여이체 금액에 따라 1.0~0.2%p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상품의 종류 수에 따라 0.2~0.1%p ▷자동이체 등록 건수, 카드 사용, 인터넷/모바일뱅킹 로그인 실적에 따라 0.3~0.1%p 등이다.

이와는 별도로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 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 1000명에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가입 다음달까지 1회 70만원 이상 급여이체를 하거나 우대조건을 3가지 이상 충족한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등 전자기기를 제공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내월급통장 출시 기념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응원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 인근에서 첫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 인근, 서울 강서구 마곡동 인근에서 직장인을 응원하며 무료로 커피를 나눠줄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내월급통장은 기본 수수료 면제 혜택은 물론 거래 실적에따른 다양한 우대조건을 통해 직장인 급여통장으로서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며 “기존 급여통장을 갈아타려고 하거나 새로운 혜택을 기대하는 직장인들에게 적격일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