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치앤코, 中企 경영자문 위한 ‘굿리치 기업지원센터’ 개소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는 중소·중견기업의 법인경영자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오픈하며 법인영업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리치앤코는 그간 자체 법인경영자문 특화 브랜드인 ‘리치랩(Rich Lab)’을 통해 지속적으로 법인 경영자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굿리치 기업지원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중소·중견기업 대상 기업경영 대안 제시를 통한 리스크 헤지 솔루션을 보다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굿리치 기업지원센터에서는 중소·중견기업이 당면한 각종 상황별 맞춤 컨설팅에서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올인원 관리를 제공한다. 세무사, 회계사, 법무사, 변호사, 노무사, 공인중개사 등 각 분야별 전문가 집단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주식명의신탁, 가지지급, 자사주매입, 가업승계,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임대사업자 법인전환, 특허자본화, 기업부설연구소, 기업신용평가등급, 경정청구,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설립 등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다양하고 복잡한 경영 이슈에 대한 리스크 헤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인사, 부동산, 마케팅, 기술, 복지 등 기업 내 각 분야별 견고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세부적이고 종합적인 솔루션 제공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고경호 리치앤코 법인영업지원그룹 상무는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고군분투중인 중소·중견기업들의 복잡한 재무 관련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리치앤코 법인경영자문 컨설팅 전략을 기반으로 중소·중견기업들의 성장 및 경영환경 개선을 돕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