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일 저녁 7시 전국 스타벅스에서 ‘오픈런’ 벌어질수도…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 3번째 이벤트
스타벅스 푸드 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4일부터 5월 3일까지 한 달 동안 오후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 오후 7시 이후 최대 50% 할인 ‘이브닝 푸드아워’ 진행

이번 행사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다.

스타벅스는 2월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한국 첫 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제공했던 바 있다. 당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좀 더 오래 진행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는 푸드 제품을 대상으로 혜택을 넓혔다.

최근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등의 추세에 맞춰 스타벅스는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는 중으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시라는 의미를 담아 4일부터 ‘이브닝 푸드아워’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오후 7시 이후 매장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푸드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4일~5월 3일…이벤트 푸드, 단품 30%↓·음료와 구매 시 ‘반값’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4일부터 5월 3일까지 한 달 동안 오후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또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도 ‘이브닝 푸드아워’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인천공항 내 입점 5개점 등)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한편 5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제조 음료 별 3개 추가 증정 행사인 ‘이브닝 딜라이트’ 이벤트 역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해 30일까지 행사 기간을 연장한다.

이에 대해 스타벅스 관계자는 “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기간에는 오후 7시 이후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푸드와 음료를 현장에서 동시 결제 시 별 3개와 할인 대상 푸드 1종 50% 할인을 모두 적용 받으며 보다 풍성한 저녁 시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