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랑스 버터, 크림·하프커피와 만났다
레스큐어 버터·크림 위크 개최…27일부터 2주간 안국 등 하프커피 5개 매장서 진행
콜라보 제품으로 ‘레스큐어 크림라떼’ 기간 한정 출시
레스큐어 크림라떼 두 잔 이상 주문 시 레스큐어 플레인 버터바 증정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브랜드 레스큐어와 크림라떼로 유명한 하프커피의 콜라보 행사인 ‘레스큐어 버터·크림 위크’가 4월 9일까지 서울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브랜드 레스큐어와 크림라떼로 유명한 하프커피의 콜라보 행사인 ‘레스큐어 버터·크림 위크’가 4월 9일까지 서울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레스큐어와 하프커피는 기간 한정 ‘레스큐어 크림라떼’를 선보인다. 쫀득하게 휘핑된 레스큐어 크림과 에스프레소, 그리고 레스큐어 버터가 들어가 더욱 고소하며 풍미있는 레스큐어 버터 밀크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콜라보 제품은 서울의 5개 매장인 안국, 신사, 성수, 파미에스테이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제품 디스플레이 구역을 운영해 콜라보 제품에 사용한 레스큐어 버터와 크림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동안 콜라보 메뉴를 두 잔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레스큐어 플레인 버터바를 증정한다. 버터바는 레스큐어 크림라떼에 풍미를 더해줄 디저트로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됐다.

레스큐어 버터·크림 위크는 지난 해 레스토랑, 지역 빵집과 진행됐던 ‘레스큐어 버터위크’ 프로젝트의 연장선이다. 떠오르는 인기 브랜드 하프커피와 함께 레스큐어 제품을 활용한 크림커피를 개발하고, 고객에게 좋은 재료가 주는 깊은 풍미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레스큐어는 지난해부터 여러 식품 브랜드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B2C(기업 소비자간 거래)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하프커피는 최근 쿠키, 버터바 등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제품군을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브랜드이다. 대표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는 단일 메뉴로 150만잔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한 시그니처 음료다.

레스큐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사벤시아 프로마쥬 앤 데어리사는 “크림라떼는 레스큐어 크림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가장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형태”라며 “레스큐어는 올해 상반기 레스토랑 협업 프로젝트인 버터위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레스큐어 브랜드는 1884년 레스큐어 남작이 프랑스 푸아투 샤랑트(Poitou-Chrantes) 지역에 낙농장을 설립하며 시작된 138년 역사의 브랜드이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