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웰스토리, ‘골프장 개장 시즌’ 봄 신메뉴 20종 선보여
삼성웰스토리가 봄 개장 기즌을 맞아 전국 57개 골프장에 20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식음서비스를 제공 중인 전국 57개 골프장에 20종의 신메뉴와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20종의 봄 시즌 신메뉴는 다양한 콘셉트를 적용해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전국 골프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들을 봄 분위기에 맞춰 리뉴얼하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신메뉴를 개발했다.

봄동 햇마늘 주꾸미 볶음. [삼성웰스토리 제공]

봄동 햇마늘 주꾸미 볶음, 봄맛 전복 돌솥밥, 봄채소면과 항정수육 등이 이번 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적인 메뉴이다.

최근 골퍼의 식음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스타트하우스와 그늘집에서는 MZ 골퍼의 취향을 반영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상품도 선보인다.

봄 채소면과 항정수육. [삼성웰스토리 제공]

제로슈거 음료, 수제버거, 하이볼, 프리미엄 전통주 등 그동안 골프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새로운 트렌드 상품들을 제공한다는 것이 삼성웰스토리의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골프장에서 식사는 라운드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골프 식음 서비스 1위 기업으로서 골퍼들이 먼저 찾는 맛집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지난해 식음서비스를 제공 중인 전국 골프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필드 먹거리 지도’를 제작 배포해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