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정KPMG-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자산관리·경영컨설팅 MOU
M&A부터 가업승계까지 원스톱 서비스
하병제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부대표(오른쪽)와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이 패밀리오피스에 대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정KPMG 제공]

[헤럴드경제=김상훈 기자] 삼정KPMG와 하나은행이 패밀리오피스 고객에 대한 자산관리 및 경영컨설팅 지원에 나선다.

삼정KPMG는 하나은행과 지난 23일 클럽원 한남PB센터에서 패밀리오피스에 대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패밀리오피스 기업에 대한 ▷기업 경영 컨설팅 ▷기업 가치 평가 ▷M&A(인수합병) 및 가업승계 관련 자문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은 고객 중심의 특화된 산업별 전문 M&A팀으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서비스별 전문인력을 다수 보유함으로써 기업 M&A 자문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가업승계, 해외진출, 지분매각 등의 이슈와 마주하고 있는 패밀리오피스 기업들에 기업매각 및 M&A, 가업승계 후 경영전략까지 기업 경영 전반에 걸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병제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부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통해 국내 패밀리오피스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상속 및 가업승계, M&A 등 기업 경영의 고민들에 해답을 제시하고, 고객 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올리는 성장 전략 파트너로서 폭넓은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awar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