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SK매직, ‘코어 공기청정기’ 2종 출시

SK매직(대표 윤요섭)이 2023년형 ‘코어 공기청정기’(19평형)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반려동물 가정에 최적화된 ‘코어 펫’과 강력 터보모드를 탑재한 ‘코어 맥스(사진·흰색, 검은색)’ 2종. 강력한 터보팬과 2320개의 에어홀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 0.01㎛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하는 ‘올인원 케어필터’가 탑재됐다.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는 물론 배변냄새 원인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를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코어 펫 공청기는 탈부착형 펫 전용 ‘펫 더블케어필터’를 추가 제공해 털과 먼지를 집중 관리한다. 메인필터의 올인원 케어필터의 성능과 수명을 연장시킨다고 덧붙였다. 펫모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최대 풍속으로 20분 동안 공기 중 부유먼지, 털과 배변냄새까지 빠르게 제거한다고도 했다.

코어 맥스 공청기는 강력 터보모드를 탑재해 오염된 공기를 보다 빠르고 강하게 정화한다고. 항공기엔진인 터보팬 기술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를 전 방향 빈틈 없이 빠르게 흡입한다.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고 멀리 내뿜어 실내공기를 정화한다고 SK매직 측은 밝혔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