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화하는 뷰티클래스…신라면세점, 메타버스서 ‘구찌뷰티 가든’ 연다
면세업계 첫 메타버스 플랫폼서 뷰티클래스 진행
신라면세점이 구찌뷰티와 손잡고 메타버스 ‘구찌뷰티 가든’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신라면세점이 구찌뷰티와 함께 메타버스로 진행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이날 오후 6시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서 뷰티클래스인 ‘구찌뷰티 가든’을 연다. 구찌뷰티 가든에서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구찌뷰티 하우스를 경험하고 구찌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클래스를 실시간 시청하면서 출연자에게 직접 질문을 보내거나 다른 참여자와 대화를 나누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도 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구찌뷰티와 손잡고 메타버스 ‘구찌뷰티 가든’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제공]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예원 씨와 뷰티 인플루언서 김보라 씨가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 씨가 ‘구찌 플로라 컬렉션’을 소개한다. 사전에 선정된 VIP 고객 100명에게 미리 배송한 제품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에 맞춰 체험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선정되지 않은 소비자도 신라면세점 사이트, 모바일 웹 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상무)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혼합 클래스와 메타버스 스튜디오에서 첨단 기술을 활용한 몰입형 뷰티클래스 등 콘텐츠를 제작해 업계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