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래드 피트 또 염문… 29세 연하 동료 전 약혼자와 열애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 [연합·소셜커뮤니티]

[헤럴드경제=박승원 기자] 앤젤리나 졸리와 소송 중에 있는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59)가 주얼리 브랜드 임원이자 동료의 전처인 29세 연하 이네스 드 라몬과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6일(현지시간) 미국 페이지 식스 등 외신은 라몬 측근의 말을 인용해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이 몇 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 주말 아일랜드 록 밴드 ‘유투(U2)’ 보노(Bono)의 콘서트에서 함께 목격됐다.

라몬 측근은 “친구를 통해서 두 사람이 만났다. 피트가 라몬에게 푹 빠졌다”고 했다. 피트의 측근 역시 “이 둘은 최근 데이트를 시작한 것이 맞다”며 “이네스는 귀엽고 활력이 넘친다. 성격 또한 매우 좋다. 브래드 피트가 그녀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고 시인했다.

다만 또다른 소식통은 “피트는 앤젤리나 졸리와 소송 중이기 때문에 그 누구와도 진지한 관계를 원하지 않는다”며 “누구에게도 헌신하지 않는 상태”라고 피트의 현재 입장을 전했다.

앞서 피트는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하면서 앤젤리나 졸리와 연인으로 발전, 10년간 동거하다 2014년 결혼했다. 하지만 2016년 9월 자녀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심하게 다툰 후 파경을 맞았다.

2019년 이혼한 이후에도 이 둘은 양육권과 재산분할에 대한 법정공방을 지속하고 있다.

피트는 졸리와 결별 후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 배우 앨리아 쇼캣 등 스무살 이상 어린 여성들과 염문을 뿌리고 있다.

열애설에 상대인 라몬은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배우 폴 웨슬리(Paul Wesley)와 2019년 약혼했으나 올해 초 파혼했다.

pow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