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연아, 직접 공개한 결혼식 사진…“최선 다해 열심히 살겠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피겨퀸’ 김연아(32)가 성악가 고우림(27)과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연아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돼 어제 많은 분의 축복 속에서 예쁘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라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준비 과정에서 도움 주신 많은 분께도 꼭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라며 “큰 축복(을) 받은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는 22일 서울 중구 한 호텔에서 가족과 지인 등의 축복을 받으며 미디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김연아는 2018년 아이스쇼에서 초청 가수로 참석한 포레스텔라의 고우림과 처음 만난 뒤 인연을 이어가다 화촉을 밝혔다.

이날 결혼식에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혜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탁구선수 출신인 유승민 IOC 위원, 배우 지성, 그룹 god 손호영, 뮤지컬스타 홍광호 등이 참석했다. 사회는 개그맨 신동엽이 맡았으며, 축가는 포레스텔라가 불렀다.

[김연아 인스타그램]

1990년생인 김연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마지막 올림픽이었던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은메달을 받았다. 선수 은퇴 후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나서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고우림은 1995년생으로 김연아 보다 5세 연하다.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 2017년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2’에서 우승한 후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 중이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