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벤츠 코리아, ‘EQE 성수’ 활짝…전기 세단 매력을 체험하다
로컬 브랜드 참여…29일 ‘스푸키 나잇’ 핼러윈 파티도
‘EQE 성수’에 전시된 전기 세단 ‘더 뉴 EQ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22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전기 세단 ‘더 뉴 EQE’의 경험을 제공하는 ‘EQE 성수’를 연다고 밝혔다.

EQE 성수는 ‘더 뉴 EQE’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화려한 앰비언트 라이트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 터널’을 비롯해 ‘EQE 센스 라운지’에선 3면의 와이드 스크린으로 실내를 형상화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차량용 방향제 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벤츠 컬렉션 및 커스터마이징 네임택을 만들 수 있는 ‘EQE 익스피리언스 존’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티 브랜드 ‘티 컬렉티브’, 비어샵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스피커 셀렉트 샵 ‘에디토리(EDITORI)’ 등이 대표적이다. 일부는 네이버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도슨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더 뉴 EQE 성수’는 오는 29일까지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일정에 따라 별도의 공지 없이 운영 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29일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 및 당일 선착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핼러윈 테마의 DJ 파티인 ‘스푸키 나잇 (Spooky Night)’이 진행될 예정이다.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차량만의 매력을 신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EQE 성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