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컬리, 하반기 ‘테크 경력직’ 대규모 공개 채용
테크 분야 전 직군에서 00명 규모 모집
초고속 ‘샛별전형’…2주 내 최종 결과
[컬리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는 테크 분야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목적은 리테일 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컬리의 성장 속도에 맞춰 서비스 고도화를 담당할 우수 인력을 선발하고, 기술 경쟁력을 더욱 견고히 구축하는 것이다. 모집 분야는 마켓컬리의 IT 기획·개발·디자인·QA·데이터·데브옵스 등 테크 전 직군이다. 컬리 핀테크 자회사인 컬리페이의 IT 기획·개발·데브옵스 채용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컬리 소속으로서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인 헤이조이스의 프로덕트를 이끌어갈 기획·개발 직군도 동시 채용한다.

금번 대규모 모집을 통한 테크 분야 선발 계획 인원은 00명이며, 만 2년 이상의 유관 경력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컬리는 ‘커리어 큐레이션’과 ‘샛별전형’ 방식을 통해 48시간 내에 서류 합격 여부 전달, 서류제출일 기준 2주 내에 최종 결과를 안내한다. 컬리는 공개 채용과 더불어 라이브 방송 형식의 채용 설명회도 28일 개최한다.

류형규 컬리 CTO는 “마켓컬리는 데이터 기반으로 이커머스 혁신에 앞장선 서비스이자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도전과 시도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환경을 갖춘 만큼, 성장하는 기업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치길 원하는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