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실시

유진투자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가을을 맞아 해외주식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환전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환전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한 차례 이상 환전하고,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을 지급한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중 오는 30일까지 해외주식(매도, 매수 포함)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하여 ‘골프존 상품권 3만원권’을,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골프 거리측정기’를, 5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7% 평생 우대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최대 90% 환전 우대 등 3종 패키지 혜택도 마련돼 있다. 단,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는 해외주식 거래 신규 신청 고객에게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종목이관 캐쉬백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온라인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 입고 시 1000만원 당 1만원(100억 입고 시 최대 1000만원)이 캐시백 된다. 다만 별도 신청이 필요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