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협, 2022년 하반기 신입직원 공동 채용
전국 26개 신협에서 50명 내외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협중앙회는 ‘2022년 하반기 신용협동조합 신입직원 공동 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총 26개 신협에서 50명 내외다.

공동채용제도는 중앙회의 공신력 있는 채용 절차를 통해 전국의 우수인력을 확보하고, 채용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2015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채용 방법은 중앙회가 채용계획이 있는 신협조합을 대상으로 채용신청서를 사전 접수한 후, 채용공고, 서류전형, 필기전형을 지원하고, 면접 및 최종 합격자, 근무조건 등은 모집신협에서 결정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모집신협 소재 지역 인재를 우대해 채용할 예정이며 연령, 학력, 전공 제한은 없다.

신협은 16일 오후 4시까지 ‘신용협동조합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일은 26일이며,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 필기전형은 10월 2일이다.

이후 10월 12일부터 모집 신협별 최종 면접 절차를 거쳐 10월 21일 최종합격자를 공고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신협 공식 홈페이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흥 신협 경영전략팀장은 "미래를 선도할 글로벌 금융협동조합인 신협과 함께할 전국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