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65억 건물주’ 장성규, 강동구 첫집 공개… “인테리어만 1억 8천”
[유튜브]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 '장성규니버스'에는 '규니버스 시즌2 시작합니다'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장성규는 "1년 사이에 엄청난 일들이 있었다. 가감 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주겠다"고 근황을 전하며 새로 이사한 집으로 안내했다. 6개월 전 강동구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그는 "워낙 오래된 구축 아파트인데 재건축 노리고 왔다"며 "'내돈내삿' 첫 집이다. 인테리어에만 1억 8천만 원을 들였다. 거의 신라호텔이다"라고 밝혔다.

가장 먼저 장성규는 첫째 아들 하준이의 방을 공개했다. 깔끔하게 꾸며진 하준이의 방을 소개하던 그는 "에어컨 하나 심는데 160만 원이 들었다. 근데 작동이 안 된다. 장식이다. 아무 쓸모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영화 '카모메 식당' 스타일의 화장실, 공간 분리 구조가 돋보이는 안방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전에 샀던 식탁이 360만 원짜리였는데 아내가 이 집과 안 어울린다고 그걸 버리고 새로운 걸 샀다. 돈 쓰는 걸 현명하게 잘 쓴다. 너무 지혜롭다"며 이를 악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성규는 올해 초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4층 건물을 65억 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