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손보, 디지털보험서비스 라인업 강화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롯데손해보험은 공식 다이렉트 채널 ‘렛:클릭(et:click’)과 다수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보험서비스(상품)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현재 롯데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을 포함한 6개 플랫폼을 통해 총 10가지의 디지털 보험서비스(상품)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 10월 출시된 전자제품 보증기간연장(EW) 보험서비스(상품) ‘안심케어’는 대표적인 생활 밀착형 보험서비스(상품)로 자리잡았다. 올해 초까지 30만건이 넘게 판매된 이후에도 꾸준히 가입자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식 다이렉트 채널인 ‘let:click’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서는 30세 남성 기준 보험료가 월 660원인 미니암보험을 포함해, 한 번의 결제로 선물 가능한 ‘let:gift 키즈보험’과 가입 대상을 크게 넓힌 ‘let: 안심가전보험’ 등을 출시됐다. .

이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타이어 파손을 보장하는 신차타이어교체보험과 1천원으로 48시간 보장이 가능한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내놓은 데 이어, 보험서비스(상품) 제공을 위한 제휴사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엔 ‘로봇 배상책임보험’을 신규 출시하기도 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