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악사손보, 고객 대상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실시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에는 차량 점검 대상이 수입차 보유 가입자로 확대됐다. 전기차 및 수소 전기차를 제외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오일류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해서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 교체, 에어컨 가스 완충 등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SK스피드메이트 직영점(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 및 SK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 매장(수입차 보유 고객 대상)에서 실시된다.

이와 함께 점검기간 동안 국산차 보유자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에어컨·히터 필터와 와이퍼 교체 시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컨 가스 완충 및 타이어 교체 시 각각 30%, 20% 할인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수입차 보유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관련 고지는 악사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메시지 내 주거지와 가장 가까운 서비스 지정 업소 안내는 물론 수리처 만족도 확인, 정비 예약, 길찾기 기능 등을 추가로 도입했다.

cook@heraldcorp.com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