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CJ계열사 특화 ‘CJ 삼성 iD 카드’ 출시
CJ온스타일 7%, CGV 최대 8000원 할인
CJ 삼성 iD 카드.[삼성카드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삼성카드는 CJ와 함께, CJ온스타일, 티빙, CGV 등 CJ 계열의 다양한 서비스에서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CJ 삼성 iD 카드'는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VIPS, 뚜레쥬르와 CJ올리브영 등 기존 고객들이 선호했던 제휴처는 물론, CJ온스타일 티빙 등 최근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처를 구성했다.

또 CGV 할인 혜택을 현장 예매 뿐만 아니라 인터넷, 모바일 예매까지 확대 제공하여, 현대인들의 변화된 결제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이밖에도 배달앱, 편의점 등 일상생활 혜택을 탑재하여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CJ 삼성 iD 카드'는 다양한 CJ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이용금액의 7%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만원까지 제공하며, 티빙 구독요금의 3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CGV 영화티켓 결제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8천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연간 12회 제공한다.

VIPS 이용금액의 2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4만원까지, 올리브영, 뚜레쥬르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1만원까지 제공한다.

'CJ 삼성 iD 카드'는 CJ 할인 외에 생활필수업종인 배달앱, 편의점, 이동통신요금에도 이용금액의 5%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CJ 삼성 iD 카드'의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CJ 삼성 iD 카드 '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결제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CJ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