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y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첫 시상
사명 변경 후 첫 행사...5팀 선발
수상자 입사 지원땐 가산점 특혜
hy가 개최한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시상식에서 최종 5개 팀이 선발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hy 제공]

유통전문기업 hy는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hy 사명변경 이후 첫 외부 공모전이다. 총상금 2000만원 규모로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약 2개월에 걸쳐 진행했다. 119개팀, 296명이 참여해 온라인몰 프레딧 활성화 및 프레시 매니저 모집을 위한 아이디어를 모았다.

hy는 서류평가와 개별PT를 통해 최종 5팀을 선발했다. 해당 팀에는 상금과 함께 hy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추가로 장려상 4팀과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한다.

대상은 고려대학교와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김건호, 김하연 씨가 차지했다. 이들이 제안한 내용은 hy 제품에 대한 고객신뢰와 FM 안심배송을 연계한 것으로 실천 가능성이 높 고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상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hy는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을 정기 공모전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선정한 아이디어는 사내 벤처 등 다양한 형태로 사업화한다.

신승호 hy 멀티M&S부문장은 “첫번째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과 함께한 모든 참가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젊은 층과 소통하며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