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제공 |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삼성선물은 해외선물 신규 고객 여름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여름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선물 기본 수수료 할인과 동시에 마이크로 지수 100계약 무료 혜택을 매월 지급, 연말까지 최대 600계약까지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편도 기준)은 CME 일반 지수 $1.95, CME 농산물 $2.4, CME 마이크로 품목 $1, CME 나머지 USD 품목 $2.3 이고, 연말까지 적용된다.
만약 마이크로 지수보다 농산물이나 원유 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무료 수수료 혜택 품목을 ‘마이크로 지수’ 대신 ‘원자재’로 선택해 해당하는 품목들을 매월 20계약씩, 연말까지 총 120계약 무료로 거래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해외선물 신규 및 22년 1월 이후 미거래 고객으로, 신규 고객들은 계좌만 개설해도 스타벅스 커피 1잔, 최초 거래시 1만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7월부터 9월말까지이며, 혜택은 연말까지 제공된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CME 마이크로 지수 거래량 증가, 원유/농산물 가격 급등에 따른 인플레이션 관심 증대 등으로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