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봉구 서울도봉솔루션앵커, ‘글로벌 양말 수주회’·‘마케팅 교육’ 진행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오프라인, 7월 4일부터 7월 8일까지 온라인 진행
‘글로벌 양말 수주회’ 홍보 포스터. [도봉구 제공]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서울도봉솔루션앵커’ 주관으로 도봉 양말 제조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양말 수주회’를 개최한다.

서울도봉솔루션앵커는 양말제조업체가 밀집해 있는 도봉구 창동에 100평 규모로 조성됐다. 도봉구 양말제조기업의 일감창출과 수익증대를 위한 기술과 온라인 유통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

이번 양말 수주회는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는 오프라인으로, 7월 4일부터 7월 8일까지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패션디자이너, 골프스포츠, 데일리 양말 등 양말 패션 디자인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8일 동안 국내외 180여 바이어 네트워크를 통해 수주된 양말 오더는 도봉양말 제조기업에 매칭돼 생산될 예정이다.

7월에는 온라인 양말 판매 사업자 혹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MD실무자가 알아야 할 ‘온라인 채널별 영업 마케팅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온라인 유통 멀티 채널 마케팅 전략’과 ‘매출을 위한 프로모션 기술 실행 전략’ 등을 주제로 7월 7일과 7월 13일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6월 30일까지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동진 구청장은 “양말산업 허브인 도봉구의 성장과 양말 제조기업의 일감 창출에 도움을 주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