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최근 출시한 포켓몬스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이 2030세대를 겨냥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생활용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통해 일상의 재미를 더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다.
3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최근 이색 콜라보 제품으로 눈에 띄는 것은 요즘 대세 ‘포켓몬’과 만난 LG생건의 한정 수량 제품이다. LG생건은 이번 협업으로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의 대표 제품에 포켓몬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특히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돼 있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캔뱃지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치약에 달콤한 카라멜향을 조합하는 이색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바로 달콤한 카라멜향과 짭조름한 죽염의 ‘단짠’ 조합이 특징인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이다. 평범한 민트향 치약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 제품이 기획됐다.
죽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으로 양치하면 처음엔 달콤한 카라멜향이 입안 가득 퍼지다가 이내 죽염의 짭짤한 맛이 뒤따른다. LG생활건강 조향 전문 연구소에서 최적의 향 조합을 연구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사용감을 확보했다. 또 구취 임상시험으로 양치 직후 구취의 원인인 메틸메르캅탄이 75% 감소되는 것도 확인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포켓몬 에디션과 힙스터스 솔트카라멜향 치약은 이전 제품들과 다른 색다른 콜라보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