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면과 밥이 세트로…CJ제일제당, ‘라밥세트’ 출시
CJ 햇반과 농심 신라면 큰사발이 함께
두 제품 따로 구매할 때보다 15% 저렴
MZ세대 눈높이 맞춘 프로모션 지속할 것
CJ제일제당이 햇반과 농심 신라면을 함께 담은 ‘라밥세트’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CJ제일제당은 햇반과 농심 신라면을 함께 담은 ‘라밥세트’를 출시한다.

‘라밥세트’는 햇반 작은공기(130g)와 농심 신라면 큰사발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으로 두 제품을 따로 구매할 때보다 15% 저렴하다.

햇반과 신라면의 조합은 MZ세대에게 일명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편의점에서 국물라면 구매 시 즉석밥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라밥세트’를 선보였다. 온라인에서는 '라면볶음밥', '라면리조또' 등 라면과 밥을 함께 즐기는 이색 레시피 콘텐츠도 활발하게 업로드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라면과 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밥세트’의 인기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MZ세대 눈 높이에 맞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햇반 디스펜서’ 등을 출시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햇반컵반’ 구매시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