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아제약 ‘셀파렉스’ 여름마케팅 눈길
핸디선풍기 포함 ‘내일의 바람 키트’
여름철 남녀에게 맞춤 솔루션 제공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SelfRX)’ 여름철 마케팅에 나섰다.

여름을 앞두고 핸디선풍기와 결합한 ‘내일의 바람 키트’(사진)를 출시한 것. 핸디선풍기는 여름 외출 시 필수품인데, 여기에 남녀용 셀파렉스 제품을 결합해 각각 다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내일의 바람 키트에는 셀파렉스와 감각적인 보라색 핸디선풍기가 함께 들어 있다. 키트는 ‘셀파렉스 에션셜 포우먼+핸디선풍기’, ‘셀파렉스 에션셜 포맨+핸디선풍기’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셀파렉스는 성인 남녀 누구나 개인별 선택형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세분화돼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셀파렉스에는 비타민A·B1·C·E 등 12종의 비타민과 셀레늄·철·아연 등 9종의 미네랄 성분과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각각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됐다.

이 중 셀레늄은 사람에게 필수적인 미량의 무기질이다.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과산화수소 같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막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셀파렉스의 모든 제품에는 아미노산이 함유됐다. 아미노산은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구성성분으로 단백질 부족 시 집중력 및 면역력 저하, 근육 상실 및 약화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동아제약 측은 “여름을 앞두고 핸디선풍기를 결합해 셀파렉스와 상승효과를 낼 수 있게 기획했다. 내일의 바람 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