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힘, 이준석·차유람에 성희롱성 악플 네티즌 무더기 고발
차유람 당구선수(좌)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연합]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국민의힘이 이준석 대표와 최근 입당한 당구 선수 차유람 씨에 대한 성희롱성 글을 온라인에 쓴 네티즌 20여명을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회는 지난 16일 공지를 내고 "오늘 오후 이 대표와 차 선수에 대한 악의적 명예훼손을 일삼은 네티즌 20여명을 경찰에 고발했다"고 했다.

이어 "피고발인들은 국내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포털 사이트 언론기사 댓글창에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바탕으로 차 선수에 대한 성희롱성 게시글을 게재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야만적 명예훼손 행위 근절을 위해 지극히 악의적, 계획적, 반복적 범행을 벌이는 이들에 대해 단호히 대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 앞서 열린 당구선수 차유람 입당 환영식에서 이준석 대표(왼쪽)와 권성동 원내대표(오른쪽)가 차유람 선수(가운데)에게 당 유니폼을 입혀주고 있다. [연합]

차 선수는 지난 13일 국민의힘에 입당했다. 현재 지방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문화체육특보를 맡고 있다.

차 선수는 당시 입당식에서 "20년 넘게 당구 선수로 활동하고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자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정부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점을 느꼈다"고 했다.

yu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