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라스테이 뷔페,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 선보여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들로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호텔신라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들로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5월 한달 주말기간 해당 코너에서는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상생 프로젝트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로 특별한 미식 체험을 제공한다. 시식코너에는 제주의 맛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메뉴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식당의 대표 인기 메뉴들로 구성했다.

1회차인 이달 7일에는 제주의 대표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 돔베고기와 묵은지볶음, 고기국수를 시작으로 14일에는 흑돼지 돈까스와 28일에는 보말죽, 보말국수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주의 지역색을 담은 육전, 양지해장국, 멘보샤, 떡볶이 등 한식, 중식, 분식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준비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는 5월 한 달간 기간 한정으로 매주 주말(토, 일요일) 총 8회에 걸쳐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다.

한편 신라스테이 전 지점은 카네이션 증정, 와인 무료 제공 등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