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QV 중개형ISA 활용 이벤트' 진행
신규 고객에게 2년간 국내 매매수수료 우대 혜택…커피 기프티콘 1만개 추첨 제공
QV 중개형ISA 개설 후 입금·투자·적립식 약정하면 최대 5개 이벤트 자동 참여
[사진=NH투자증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NH투자증권은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QV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활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QV 중개형 ISA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일 기준 2년 간 온라인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별도 참여 신청 없이 QV 중개형 ISA를 통해 개설, 입금, 금융상품 투자, 적립식 약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면 자동으로 최대 5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QV 중개형 ISA를 이미 개설한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300만원부터 2000만원 이상까지 입금 구간별 주유상품권(1, 3, 4만원권)을 추첨 제공하며, 공모펀드 및 공모파생결합증권을 300만원부터 3000만원 이상까지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 3, 4, 5만원권)을 추첨 차등 제공한다. 또한 공모펀드 및 상장지수펀드(ETF)에 20만원 이상 3년 적립식 약정을 하고 4회 이상 자동이체 불입하면 선착순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 3, 4,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 증정 대상자가 총 2만500명으로 지난해 ISA 이벤트보다 당첨 인원을 대폭 늘렸으며 모든 이벤트가 중복 참여 가능해 당첨 확률을 높였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중개형 ISA는 비과세 및 저율과세 혜택 있기 때문에 일반 계좌만 보유한 고객은 우선 중개형 ISA의 절세 한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남은 금액은 일반 계좌로 투자하는 것이 효율적인 계좌 운영 방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자산관리의 기본인 절세의 필요성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중개형 ISA 활용을 통한 고객의 자산관리를 돕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