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루센트블록 "'소유'에서 소액으로 건물 투자"
사전예약 실시
첫달 임대수익 2배 이벤트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부동산 수익증권 거래소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이 서비스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소유’는 일반인의 접근이 어려웠던 고가의 상업용 부동산을 수익증권화해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는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다.

사전 예약 신청자는 소유 1호 건물 공모 청약에 참여하면 첫 달 임대수익을 2배로 지급받는다.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는 최대 100명까지 추천 가능하며 친구 추천 1명 당 투자지원금 5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서비스 론칭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커피 한 잔 값인 5000원으로 건물을 쉽고, 투명하고, 안전하게 소유할 수 있다. 최소 5000원부터 일반투자자의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투자 가능하다.

‘소유’ 운영사 루센트블록 허세영 대표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재테크의 재미와 건물주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모든 사람이 소유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소유는 지난해 4월 금융위원회 혁신 금융 서비스로 지정됐다. 최근에는 캡스톤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 쿼드자산운용, 하나금융투자, 하나은행, 서울대학교기술지주 등으로부터 약 17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