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 “해외 허니문 문의 급증” 박람회 ON개최
예비신혼부부들 ‘격리면제’ 발표에 희색
몰디브,칸쿤,하와이 예약 땐 여러 혜택
4~5월 중 업계 최초 ‘유럽 단체 허니문’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대표 송미선)는 정부의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 발표 후 해외 신혼여행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몰디브, 칸쿤, 하와이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연다.

신혼여행 이미지

하나투어는 이번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통해 두짓타니 몰디브 7일, 하와이 하얏트 리젠시 7일, 칸쿤 하얏트 지바 7일 등의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내놓았다.

하나투어는 몰디브 리조트 크레딧 200달러, 하와이 허니문 스냅 촬영, 칸쿤 정글투어(스피드보트와 스노클링 포함)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여행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 제휴사로 참여하면서 웨딩·신혼 고객들에게 하나투어만의 새로운 여행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가로 가성비를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하나투어는 매주 토요일 본사에서 허니문 방문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일별 선착순 20커플 한정으로 진행되는데, 3월 일정은 이미 마감돼 4월 이후 방문 예약이 가능한 상황이다.

하나투어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하나투어는 허니문업계 최초로 유럽 단체 허니문을 준비 중이다. 이에 허니문 담당자가 방역지침을 준수한 전용 버스와 식당 그리고 전문 가이드 등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유럽 현지를 답사 중에 있으며, 이르면 4월말이나 5월초 첫 출발하는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10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