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카드, 원하는 서비스 추가하는 ‘내맘대로 서비스’ 오픈
에듀, 골프, 여행, 케어, 네 가지 서비스 패키지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하나카드는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내맘대로 쁨 카드’에 추가할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1월 출시한 ‘내맘대로 쁨’ 카드를 기반으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혜택을 추가 할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를 개시한다.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가 높은 에듀(교육), 골프, 여행, 케어(병원) 네 가지 서비스 중 고객의 원하는 서비스만을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 서비스는 학원, 헬스장, 수영장 5% 적립, 골프 서비스는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카카오골프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여행 서비스는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고속철도(KTX, SRT), 항공(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10% 적립, 케어 서비스는 병원, 동물병원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고객이 원할 때 원큐페이앱으로 언제든지 신청해 즉시 이용 가능하다.

‘내맘대로 쁨’ 카드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5% 적립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5%적립 ▷주유 5%적립 ▷EV충전 20%적립 혜택에 ‘내맘대로 서비스’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기본 연회비 1만2000원에 에듀, 골프 서비스 선택 시 제휴 연회비 2만원, 여행, 케어 서비스 선택 시 제휴 연회비 1만원이다.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발급 시 내맘대로 서비스 신청 가능하며, ‘내맘대로 쁨’카드 이용고객은 원큐페이앱에서 ‘내맘대로 서비스’만 추가도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혜택만 누리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 패턴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손님 니즈가 가장 높은 서비스를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도록 ‘내맘대로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향후 소비 시장 및 손님 니즈 변화에 맞춰 ‘내맘대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