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빈·손예진 2년 열애 끝 결혼 전격 발표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10일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OSEN]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2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손예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고 현빈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 2020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이듬해 1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손예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며 현빈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고 현빈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이 글을 쓰기 전에 어떤 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다.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 그는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며 현빈을 향한 마음을 나타냈다.

이어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며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달라"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이 주시는 조건 없는 사랑에, 저는 드릴게 없어서 무한한 감사함만 안고 있다"며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 나의 사랑과 감사함을 가득 담아 여러분께 제 마음을 드린다"고 글을 마쳤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스틸컷 [tvN 캡처]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