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SK매직,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
별도 전기 필요 없고 친환경 소재 적용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력소비 없이 수압을 이용한 정수 전용 제품으로, 전기요금과 소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별도의 전기가 필요 없어 공간의 제약없이 설치 가능하고,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주방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오염, 부식, 세균 등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총 31여종의 정수 테스트를 통과한 프리 블록 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로 구성돼 물 속 미세입자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은 유해 세균과 미생물까지 제거한다고 SK매직 측은 소개했다.

특히,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생산-포장-사용 단계 모두 친환경 소재와 기능을 전면 적용했다고도 했다. 정수기 본체는 제품 내·외장 모두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적용해 41개 페트병(500ml 기준)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갖는다. 제품 포장재 또한 스티로폼이 아닌 종이충전재로 구성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