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손보, ‘(무)처브 다이렉트 PT 건강보험(갱신형)’ 출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건강 관리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는 ‘(무)처브 다이렉트 PT 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상품 가입 고객은 디지털 건강관리 앱인 ‘처브 라이프밸런스’에 탑재된 인공지능(AI) 퍼스널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활동 내역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연간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목표 걸음 수에 따라 매월 보험료의 최대 10%를 추가 포인트로 지급하며, 2회차 보험료까지 납입하면 가입 축하 선물로 스마트 체중계도 증정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커피, 주유 등 모바일 쿠폰으로 즉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20~60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20년이고 5년마다 갱신된다. 기본 계약으로 골절 등급에 따라 최대 200만원을, 중대한 특정 상해 수술은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하며, 특약을 통해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원·수술 시 최대 200만원을 지급한다.

연령대별 특화된 특약을 통해 20~30대 고객에게는 뇌혈관질환 및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를 최대 2000만원까지 지급하고, 암 보장을 강화하여 기존 소액암으로 분류되었던 전립선암, 유방암, 자궁암, 방광암 등에 대해서도 일반암과 동일하게 최대 1000만원의 진단비를 제공한다.

월 보험료는 2~4만원 내외이며, 삼성카드 몰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에이스손해보험의 제휴사 플랫폼 중 삼성카드 몰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능동적인 건강 관리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때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손해보험은 보다 나은 보험 및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상품 혁신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처브 라이프밸런스는 지난해 4월 출시된 디지털 건강관리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가 자신의 건강 상태 및 삶의 질 전반을 통합적으로 측정하고 관리하도록 돕는다. ‘하루 5000보 걷기’, ‘간식 끊기’ 등 건강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