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시즌, 제36회 골든디스크 온라인 독점 생중계
레드카펫·백스테이지 인터뷰도 단독 중계
KT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오는 8일 열리는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를 국내 OTT 중 단독으로 실시간 중계한다. [KT 제공]

[헤럴드경제 김현일 기자] KT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오는 8일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를 국내 OTT 중 단독으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KT는 seezn 이용권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실시간TV 메뉴를 통해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를 시청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시상식에 앞서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하는 레드카펫 행사와 본 시상식 때 함께 진행되는 백스테이지 인터뷰 역시 실시간TV 메뉴 내 ‘골든디스크’ 탭에서 감상할 수 있다. 레드카펫과 백스테이지 인터뷰는 국내에서 오직 seezn을 통해서만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100% 온라인 팬 투표로 선정되는 ‘seezn 골든디스크 인기상’의 주인공 역시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지난해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seezn 앱에서 진행된 ‘seezn 골든디스크 인기상’ 투표에는 총 328만명 이상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 필리핀, 멕시코,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인도, 말레이시아, 페루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아이유, 에스파, 세븐틴, 빅마마 등이 출연한다. 시상자로는 정우성, 주지훈, 구교환, 오정세, 박희순 등이 참여하기로 해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유현중 케이티시즌 사업총괄은 “글로벌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 감동의 순간을 seezn에서 생생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외부 제휴 확대 등으로 OTT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