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1번가, ‘힙합 콘서트’ 라방으로 새해 카운트다운
[11번가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11번가는 힙합 콘서트로 연말연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준비해 새해맞이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오후 11시부터 90분간 열리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래퍼 팔로알토, 허클베리피와 함께 2022년 새해를 맞이하는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로 꾸몄다. 실시간 댓글로 참여하는 새해 소원 빌기 이벤트, 랩으로 표현하는 스피드 퀴즈, 밸런스 게임 등 방송 중 이색 콘텐츠들이 진행된다.

특히 두 래퍼가 함께 꾸린 무대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랜선 힙합 콘서트’도 열린다. ‘거북선’, ‘아마두’, ‘Good day’ 등 힙합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중심으로 총 20분 가량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시청 고객과의 전화연결 이벤트 및 경품 추천 이벤트도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아이폰 13(128GB)’, ‘갤럭시 Z플립3(256GB)’, ‘LG 디오스 미니 와인셀러’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전자제품과 SK페이 포인트 등 준비된 경품만 총 1000만원 상당이다.

남은희 11번가 커머스혁신담당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고객들이 11번가와 함께 즐거운 새해전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래퍼들과 함께하는 이색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구성과 콘셉트가 돋보이는 라이브방송으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2022년 임인년 신년 운세를 확인하고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5만점까지 적립 받는 ‘2022 복 내려온다!’ 이벤트를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