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폴스타,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
3주간 ‘프리셉트’ 전시…1월 18일 ‘폴스타 2’ 베일 벗어 
[이미지1] 폴스타 코리아 스페이스 경기 외관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30일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Space Gyeonggi)’를 열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경기는 315.2㎡ 규모의 전시공간과 284.9㎡ 규모의 지하1층 핸드오버 박스(Handover box)로 구성했다. 폴스타의 100%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와 연계한 전시공간으로, 천천히 브랜드와 모델을 살펴볼 수 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폴스타 스페셜리스트(Polestar Specialist)’도 배치한다. 차량 설명부터 온라인 주문 방법, 시승 신청 등 모든 서비스를 돕는다.

폴스타 코리아는 스페이스 경기에 콘셉트카 ‘프리셉트’를 약 3주간 전시한다. ‘프리셉트’는 폴스타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순수(Pure), 진보(Progressive), 성능(Performance)을 기반으로 폴스타의 미래 디자인 방향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100% 순수 전기차 ‘폴스타 2’도 베일에 싸인 형태로 전시된다. 오는 1월 18일 공식 출시일정에 맞춰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데스티네이션 서울을 시작으로 스페이스 경기가 성공적으로 열었으며, 내년 1월 부산 센텀시티에 ‘스페이스 부산’, 1분기 내 ‘데스티네이션 제주’ 등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