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스원,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 공개…젊은 감성 뽐낸다
‘모베러웍스’ 디자인…그래픽 후디ㆍ불스원샷 패키지 판매도
불스원 새 마스코트 ‘불키’. [불스원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21일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를 공개했다.

‘불키’는 민트색 근육질 몸매에 다소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섬세하고 자상한 반전 매력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세차와 차박을 사랑하고, 엔진 세정까지 신경 쓰는 셀프 차량 관리 전문가다.

디자인은 최근 MZ세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모베러웍스’가 맡았다. 불스원은 모베러웍스의 힙(Hip)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탄생한 ‘불키’를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에 활용할 예정이다.

불스원샷은 이날부터 ‘불키’의 탄생을 기념해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과 불키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로 구성된 ‘불키 후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불키 후디’는 소매와 허리의 긴 시보리를 통해 모베러웍스만의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후드 티셔츠다. 앞면의 좌측 가슴과 뒷면 중앙에는 민트색 불키 그래픽과 함께 불스원의 ‘LOVE MY CAR’ 로고를 새겼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엔진관리를 어렵다고 느끼는 운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고자 유쾌한 감성의 ‘불키’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불스원과 함께할 ‘불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불스원-모베러웍스 콜라보레이션 '불키 후디'. [불스원 제공]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