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2021 올리브영어워즈 ‘올해의 아이콘’ 수상
립메이크업 부문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25 베어그레이프는 ‘MD’s Pick’으로 선정
아이패밀리에스씨 김태욱 대표이사(우끝2번째), 윤현철부사장(좌끝), 롬앤사업부 임직원.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김태욱 대표의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의 색조 전문브랜드 롬앤이 '2021 CJ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서 '올해의 ICON' 상을 수상했다. 립메이크업 부문에서는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가 ‘MD’s Pick’으로 선정되었다.

국내 최대 H&B 스토어 CJ올리브영이 주관하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H&B 트렌드를 결산하고 고객과 협력사 모두 함께 즐기는 업계 대표 축제다. 특히, 2021년에 신설된 '올해의 ICON' 시상은 한 해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HOT'하여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인기 브랜드에게 수여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롬앤을 비롯하여 닥터자르트(DR.Jart), 오쏘몰(orthomol), 닥터브로너스(DR.BRONNER’S)도 함께 올해의 아이콘으로 선정되어 이름을 올렸다.

롬앤의 쥬시래스팅 틴트 베어그레이프는 '탕후루처럼 맑게 차오르는 광택 입술에 쿨하게 스며들어 유리알 같은 광택감'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2021 CJ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립메이크업 부문에서 MD’s Pick을 수상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아이패밀리에스씨 김태욱 대표는 “전직원이 늘 소비자를 중심으로 두고 소통하고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 정말 심혈을 기울인다. 온 직원들이 노력하여 만들어 낸 결과라서 이 상이 더욱 영예롭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만족감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롬앤은 공감, 소통을 중심으로 코덕(코스메틱 덕후)을 비롯한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