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 출시 이벤트
두 달 간 이벤트 진행
커피쿠폰, 환테크 지원금 지급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하나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 출시되는 '하나 합'은 소수의 고액 자산가에게만 제공되던 자산관리·외환 투자 전문 컨설팅을 디지털을 통해 모든 고객에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게 목적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1월 말까지 두 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합' 서비스에 가입한 후 기관 연결을 1회 이상 완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버 금융범죄 보상보험 무상 가입 혜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 500명을 추첨해 ▷주요 통화 환테크 챌린지 지원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가입 이후 기관 연결을 유지한 손님들이 ▷금테크(골드바) ▷슈테크(신발) ▷아트토이 ▷아트테크(미술작품 지분) ▷프롭테크(부동산 지분) ▷음원테크(음원 지분) ▷컬처테크(K-컨텐츠 지분) ▷주(酒)테크 등 트렌디한 재테크 테마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응모하면 총 800명을 추첨하여 해당 재테크의 투자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하나 합은 ▷자산 진단에서 처방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자산관리 스타일’ 서비스 ▷개개인의 지출을 분석·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분석’ 서비스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해 외화 자산을 불려주는 ‘환테크 챌린지’ 서비스 등 개인별 최적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은 12월 1일 시작되는 마이데이터 베타 서비스(대고객 시범서비스)에 국내 금융그룹 중 가장 많은 계열사(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핀크 4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