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인비, 홀리데이 한정판 2종 출시
정관장, 화이트&골드패키지
탄력·보습 강점…겨울철 스킨케어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과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탄력과 보습에 취약한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럭셔리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샹들리에를 모티브로 한 로열 화이트&골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은 특허 받은 고순도 홍삼오일에 24K 퓨어골드를 더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이 포함됐다. 홍삼 오일의 피부 항산화 효과는 푸석해지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준다. 본품과 함께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가 함께 구성됐다.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는 동인비를 대표하는 ‘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 에센스’와 ‘진 크림 실크’ 본품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진 수, 진 유액,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드, 립밤의 미니 사이즈가 포함됐다. 진 라인은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홍삼 에너지를 채워줘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동인비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2021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