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은행, ESG 특화 예·적금 출시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
우대금리 포함 정기예금 1.25%, 적금 1.85%
[자료=NH농협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 NH농협은행은 친환경 관련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특화상품인 ‘NH 내가그린(Green)초록세상 예·적금’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며, 1년 이상 3년 이하 기간 중 월단위로 지정하여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적금은 초입금 5만원에 매회 1만원 이상, 매월 50만원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고, 정기예금은 300만원 이상부터 가입 가능하다.

정기예금 우대금리 조건은▷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0.1%p)▷종이통장 미발행(0.1%p)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0.1%p) ▷‘NH 내가Green초록세상 적금’ 상품 동시 보유(0.1%p)로 최대 0.4%포인트(p)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적금 우대금리 조건은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0.1%p) ▷종이통장 미발행(0.3%p)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0.2%p) ▷채움카드(신용, 체크)로 대중교통 이용(0.2%p)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금’ 상품 동시보유(0.2%p)로 최대 1.0%p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2월 10일까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내가 Green초록세상!’이벤트를 진행한다.해당 상품에 가입 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BBQ 치킨(5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1000명)를 제공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ESG 경영을 선도하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lu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