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선호 전 여친·쿨 이재훈이 유흥주점에 왜?”
[김선호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김선호씨의 실명을 공개했던 유튜버 이진호가 이번에는 김선호 전 여친과 쿨 이재훈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폭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충격 단독! 쿨 이재훈..김선호 전 여친이 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지난해 11월 18일 새벽 12시 29분에 벌어진 일이다. 장소는 제주도의 한 유흥주점이었다. 가라오케 형태의 술집이었다 이날 이재훈 씨는 지인들 다수, 5인 이상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훈 씨는 이날 '아로하' 등을 부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며 "해당 영상에는 이재훈 씨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남아있는데 이재훈 씨의 모습은 안 담겼다. 대신 흥에 겨워 춤추는 한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다"며 이 여성이 김선호의 전 여친인 A씨라고 주장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재훈이 쿨의 노래를 부르고, A씨로 추정되는 여성은 술을 마시며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이진호는 "충격적인 사실은 김선호 씨의 여자친구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분은 평소 녹취, 녹음으로 기록을 남기는 스타일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이 시점은 김선호 씨와 교제 중이었던 시기였다. 아픔을 겪었다고 한 시기가 7~8월이었는데 그 후 4개월이 지났을 때다. 심적으로 아프고 힘든 시기였다고 했지만 적어도 해당 영상에서는 밝은 모습이었다"라고 주장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